인파워, 2월 12일 ‘원장 경영스쿨’ 개강
인파워, 2월 12일 ‘원장 경영스쿨’ 개강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1.30 10:53
  • 호수 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십 및 조직인사관리‧매출 전략 총망라 … 격주 6회 코스로 진행

진료하는 의사이자, 치과병의원을 경영하는 경영자이기도 한 개원의가 반드시 알아야 할 치과경영의 모든 것을 다루는 코스가 열려 주목된다.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대표 신인순)은 오는 212일부터 격주 총 6회 코스로 ‘IN POWER 원장 경영스쿨을 개최한다.

원장의 실력이 병원의 실력이고, 직원의 실력이 병원의 미래다를 주제로 내건 이번 인파워 원장 경영스쿨에서는 경영과 혁신의 본질부터 시작해 리더십조직문화, 조직인사관리, 매출 전략, 마케팅 전략 등을 종합적으로 다룬다.

안병민 주임교수와 정명진 원장, 박경아 원장, 신인순 대표, 이승희 대표, 김태민 대표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치과경영의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

먼저 212일과 262주간 진행되는 의료경영학조직행동론 강의에서는 원장이 알아야 할 혁신과 경영 원장이 알아야 할 리더십과 조직문화를 다루며, 3주차 강의에서는 원장이 챙겨야 할 조직운영을, 4주차에는 원장이 알아야 할 매출/성과 관리를 다룬다.

이어 5주차 강의에서는 원장이 알아야 할 내부 마케팅을 주제로, ‘원장이 해야 하는 상담관리원장이 알아야 할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마지막 6주차 강의에서는 병원 차별화를 위한 브랜딩 이해하기와 원장 MBA 워크숍 사례발표 및 수료식을 진행한다.

매 강의는 일요일 11시부터 1730분까지 약 6시간 동안 사당역 1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에서 진행된다.

신인순 대표는 이번 경영스쿨을 통해 원장들이 병원 성장을 위한 경영자로서의 마인드와 실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경영스쿨은 신규 개원의부터 개원 5년차까지 치과의사 또는 의사를 대상으로 한다.

등록비는 330만 원(식사 및 교재 제공)이며, 2인 등록 시 각 300만 원에 등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31일까지 얼리버드 등록 시에는 20% 할인된 264만 원에 등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등록자에게는 강사진 병원을 방문, 참관할 수 있는 기회 또는 1회차 강의에 실장과 함께 청강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온라인 영상관 협력병원 콘텐츠를 6개월 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