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스트리히, 신제품 ‘Geistlich Fibro-Gide’ 가장 먼저 만난다
가이스트리히, 신제품 ‘Geistlich Fibro-Gide’ 가장 먼저 만난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6.16 10:00
  • 호수 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조직이식재 론칭 앞두고 쇼케이스 … 7월 1일 동대문DDP 최첨단 화상스튜디오서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연조직이식재 신제품 ‘Geistlich Fibro-Gide’ 론칭을 앞두고, 오는 71일 오후 4시 동대문 DDP 디자인랩 2층 서울-ON 화상스튜디오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이날 행사는 새로운 연조직 대체재 ‘Geistlich Fibro-Gide’를 만나볼 수 있는 1‘Fibro-Gide Showcase’와 상악동 골이식 수술 현장을 생동감 있게 만날 수 있는 코멘터리 강의 ‘SINUS Showcase’ 2부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1부 행사는 ‘Soft Tissue Regeneration with Geistlich Fibro Gide’를 주제로 연조직 수술 영상회와 미니 핸즈온 등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Geistlich Fibro-Gide’를 만날 수 있는 장으로 꾸며진다.

또한 행사에서는 제품 소개와 수술 영상 시청 후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순서가 마련된다.

이어 2부에서는 정의원(연세치대) 교수가 좌장을 맡은 가운데 임현창(경희치대)차재국(연세치대) 교수가 연자로 나서 ‘Geistlich Bio-Oss Pen’‘Bio-Oss Collagen’을 활용한 상악동 거상술의 수술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코멘터리 하는 방식의 강의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가이스트리히코리아는 디저트 파티를 마련해 참석자들에게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가이스트리히 정품 및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가이스트리히 관계자는 최첨단의 화상스튜디오 동대문 DDP 서울-ON에서 새로운 방식의 세미나를 선보인다면서 쇼케이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세미나 등록비는 1만 원이며,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에듀센터 웹사이트(geilstlichedu.co.kr)에서 사전등록할 수 있다.

쇼케이스 등록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