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아은행(대표 이승복)이 오는 6월 10일 오후 4시 강남역 CGV건물 15층에서 2023년 첫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실패 없는 임플란트를 위한 진짜 뼈이식’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민근(강릉원주치대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와 구정귀(전북치대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 엄인웅(한국치아은행연구소) 소장이 연자로 나선다.
한국치아은행은 그동안 온라인 유튜브를 통해 자가치아골이식재의 임상적 효능과 함께 다양한 경우의 임플란트 식립법, 뼈에 대한 학술적 이론, 뼈이식술과 Um’s incision으로 불리는 봉합법에 이르기까지 약 120편에 이르는 영상강좌를 공유한 바 있다.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는 유튜브로 나눈 질문과 답변을 바탕으로, 더욱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승복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난이도 임플란트 증례와 Bone Graft Technique, Sinus Operation과 함께 보험(차107-1 자가치아유래골이식술)을 통한 자가치아뼈이식재 200% 활용 등을 다룬다”면서 “특별 이벤트를 통해 자가치아뼈이식재를 좀 더 효과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치아은행은 세미나 현장에서 1:1 케이스 컨설팅을 진행한다. 컨설팅은 세미나와 함께 접수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 및 뼈이식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논의할 수 있다.
또한 개원가의 질문을 세미나 토론 주제로 상정해 임상증례를 논의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한국치아은행은 세미나 참가자를 중심으로 상시적인 Q&A 커뮤니티를 운영해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