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아은행, ‘자가치아뼈이식 성공 임상기’ 공유
한국치아은행, ‘자가치아뼈이식 성공 임상기’ 공유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8.11 12:53
  • 호수 1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들을 위한 미니세미나’ 100회 기념 오프라인 세미나

한국치아은행(대표 이승복)이 오는 820일 강남구 테헤란로 419에서 임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치아은행이 지난 2년간 진행한 유튜브 콘텐츠 닥터들을 위한 미니세미나100회 기념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로, 유튜브 구독자 및 AutoBT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수술과 자가치아뼈이식의 성공적인 임상을 돕기 위한 강의들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구정귀(전북치대 구강악면외과학교실) 교수가 자가치아골이식재의 다양한 활용법을 발치즉시 임플란트와 그 외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구 교수는 지난해 자가치아골이식재를 주제로 발표한 논문이 Tissue Engineering에 표지 논문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엄인웅(한국치아은행) 연구소장이 고난이도 임플란트 식립 및 자가치아골이식재 종류의 선택 노하우, 절개 및 봉합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치아은행 관계자는 최근 100회를 맞은 유튜브 콘텐츠 닥터들을 위한 미니세미나는 발치, 임플란트, 뼈이식 등의 다양한 임상주제로 700명이 넘는 개원의들의 질문과 의견을 바탕으로 주제를 선정하고 있다추적관찰 예후도 공유하고 있어 구독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승복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영상으로 만나던 자가치아 임상정보를 더 가까이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치과진료에 도움이 되는 여러 콘텐츠를 기획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문의는 전화(1588-2892)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