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치과계를 빛낸 핫아이템] 신흥
[2022년 치과계를 빛낸 핫아이템] 신흥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2.26 15:54
  • 호수 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지혈 스트레스 끝 ‘Dry Z’으로
인상전 처치제 ‘DryZ’ 인기 고공행진 … 편리함과 안전성 호평 

신흥이 판매하는 인상전 처치제 ‘DryZ’(제조원 PARKELL)가 출시 이후 꾸준히 히트상품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DryZ’는 치과진료에서 환자의 지혈이 빨리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임상가들에게 도움을 주는 인상전 처치제다.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으로 2020년 6월 출시 직후부터 개원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DryZ’는 수복물 세팅이나 러버댐 클램프 장착, 치은 연하 충치치료 등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딱지를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선명하게 인상 채득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유용하다. 

또한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이 남지 않고, 깔끔하게 처리되며, 심장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DryZ’ 1팩은 0,5㎖ 용량의 시린지 7개와 팁 15개로 구성됐다. 

동봉된 팁을 치아의 측면과 평행이 되도록 하고, 출혈이 발생한 치은 열구 부위에 충분한 양의 Z를 도포한 후 2분 뒤에 세척, 건조하는 방식으로, 도포 후 바로 인상 채득을 진행할 수 있어 사용법이 간단하다. 

특히 ‘DryZ’는 치과재료 리뷰 유튜브 ‘재선기’에서 두 번이나 영상을 다뤘을 만큼 개원가의 관심이 뜨거웠다. 

‘재선기’의 첫 리뷰 제품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DryZ’는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뛰어난 지혈 효과와 편의로 임상가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했다. 

‘DryZ’ 재선기의 자세한 평가와 후기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080-801-1157, 8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