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매일 발빠르게 만나는 치과계 소식
오스템, 매일 발빠르게 만나는 치과계 소식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7.28 13:01
  • 호수 1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뉴스’ 인기 … 뉴스 제보 활성화로 소통 창구 역할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www.denall.com) 대표 정보 프로그램 덴올뉴스가 인기다.

덴올뉴스는 정책, 회무, 학술, 전시, 인사동정, 경조사 등 치과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뉴스 프로그램으로,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매일 같이 치과계 이슈와 정보를 발빠르게 접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호응이 높다.

특히 지난해에는 개편을 통해 전문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뉴스를 전달함으로써 시청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주말 뉴스의 경우에는 치과계 이슈를 더욱 심도 있게 분석하고 전달해 호평을 얻고 있다.

덴올뉴스는 또한 치과협회와 학회, 동창회, 병의원 등의 각종 경조사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덴올뉴스 내 마련된 경조사 뉴스 코너는 치과인들의 경사와 부고, 동향을 빠르게 알림으로써 많은 치과인들이 축하와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하반기부터 덴올 사이트 내에 뉴스 제보하기 게시판을 개설해 치과계 단체의 제보가 더욱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밖에도 덴올뉴스는 자막 뉴스로 치과 병의원 채용 정보를 제공해 치과계 종사자들의 구인구직난 해소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계의 생생한 소식을 발빠르게 보도할 수 있도록 뉴스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치과계 소식을 전하기 위한 뉴스 제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덴올 뉴스 제보 접수는 이메일(den@osstem.com)로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