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서울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 ‘성료’
오스템, 서울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 ‘성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4.14 10:28
  • 호수 1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온에 특화된 세미나” 평가 … 5월 22일 부산서 개최

최근 오스템임플란트가 마곡 오스템 본사에서 진행한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투명교정 전문가로 알려진 지대경(서울메이교정치과이종국(압구정오라클치과이학(동탄예 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는 ‘MagicAlign’을 이용한 교정치료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를 진행,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MagicAlign Introduction 투명교정에 필요한 진단 및 치료 시 고려사항 세부 임상가이드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해 디지털 투명교정의 기본 개념을 다지고, 여러 가지 임상 증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IPR가이드 Attachment 부착 구강스캐너 사용법 등 다양한 핸즈온 시간을 마련했으며, 실물 MagicAlign 장치를 활용한 실습도 진행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수강생들은 11무선 TRIOS4를 이용한 스캔 실습과 11IPR KIT와 모델, 마네킹 실습을 했다핸즈온에 특화된 세미나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러한 호평에 힘입어 오스템은 오는 522일 부산에서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를 진행한다.

부산 오스템임플란트 오렌지타워 6층에 마련된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며, 지대경 원장, 이종국 원장, 이학 원장의 디지털 투명교정 명강연을 부산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7월에는 서울 강변, 10월에는 광주와 서울, 11월에는 대구에서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전국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지대경 원장은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와준 원장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MagicAlign을 이용한 투명교정치료가 교정치료 영역에서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부산에서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도 양질의 교육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은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3-Layer 복합소재인 매직포일(MagicFoil)’을 사용해 교정효과가 매우 뛰어나고, 매직 셋업 시스템(Magic Set-up System)을 적용,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정 치료가 가능하다.

제품 및 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전화(070-4394-7436)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