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치대 치의학교육원, ‘20~60 성인 치아살리기 핸즈온 연수회’
연세치대 치의학교육원, ‘20~60 성인 치아살리기 핸즈온 연수회’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4.14 10:16
  • 호수 1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일 오스템서 … 이기준 교수 ‘각 상황서 해법과 임상 팁 전수’

연세대학교치과대학 치의학교육원이 51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트위타워 대강당에서 ‘20~60 성인 치아살리기 핸즈온 연수회를 개최한다.
미니멀 교정을 위한 최신 생역학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이기준(연세치대 교정학교실) 교수가 연자로 나서 보철치료는 십년지 대계: 임플란트가 움직인다 임플란트를 위한 최적의 교정-안모를 고려한 공간분배 치주가 안좋은 경우의 임플란트 대체 치료 예외없는 중년의 안티에이징 교정치료 중년에서의 자연치 보존, 어디까지 가능한가? 등을 연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와 함께 핸즈온 프로그램으로 심층 증례 토의: 치주가 많이 안좋은 환자, 굳이 치료해야 한다면? Microtube의 직접접착: 최신의 flow resin적용법 고난이 스크류 식립 Root spring장착 시연 등이 진행된다.

치의학교육원 관계자는 치과임상의 마지막 블루오션인 성인중장년에서의 치아살리기연수회를 개최한다특히 치과 환자의 절대다수인 20~60 연령대에서 각 시기별, 치아별 맞춤 치료 방안을 습득함으로써 보철치료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교정, 보철치료를 간소화하기 위한 교정치료 방안, 잇몸이 안 좋은 경우 교정치료의 전략, 치근이 짧은 경우 교정치료 전략 등 각종 상황에서의 해법과 임상적 팁을 전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연수회의 등록비는 30만 원이며, 원활한 핸즈온 진행을 위해 선착순 30명 정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참가자들에게는 치과의사 보수교육 2점이 주어진다.

기타 문의는 전화(02-2228-3020)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