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임플란트 수술부터 보철까지 핵심포인트 ‘쏙쏙’
덴티스, 임플란트 수술부터 보철까지 핵심포인트 ‘쏙쏙’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3.24 12:18
  • 호수 1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부터 ‘ALL PLUS’ 핸즈온 세미나 … 연자 임상 노하우 대공개

덴티스가 430일 임플란트의 모든 고민을 해결하고, 임상 역량을 대폭 끌어올리는 ‘ALL PLUS Surgery/Prosthetic Hands-On Seminar’를 개강한다.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의 공식 교육과정 중 인기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ALL IN ONE’ 세미나의 뒤를 이은 어드밴스 과정인 ‘ALL PLUS’ 세미나는 매회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주목받고 있는 세미나다.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정확성을 향상하고, 더욱 복잡한 개념을 임상에 적용하고자 하는 임상가들이 탄탄한 실전 술기를 다질 수 있도록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 임상의 노하우를 오롯이 담아내는 코스다.

430일을 시작으로 717일까지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열리는 세미나는 ALL+ SURGERY(상악 전치부/상악동) ALL+ PROSTHETIC ALL+ SURGERY(풀마우스) 주제별로 진행되며, 상악전치부와 무치악 수복처럼 많은 임상가들이 어려워하는 케이스를 임상적으로 쉽게 적용하는 노하우를 전달한다.

특히 매 회차마다 섬세하고 명쾌한 강의로 호평받고 있는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과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이 각 주제별 연자로 나서 오랜 임상경험을 아낌없이 공개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이번 ALL PLUS 세미나는 단과 등록도 가능하지만, 모든 세미나를 함께 수강할 경우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22 ALL IN ONE 세미나 수강자가 ALL PLUS 세미나를 수강하면 특별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재직 형태에 따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세미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ALL PLUS 세미나는 임플란트 수술부터 보철까지 총망라해 실제 증례를 바탕으로 핵심 포인트를 짚고, 다양한 임플란트 라인업 전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