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아트덴트, 디지털 도입 “무엇이든 물어보살”
덴티스‧아트덴트, 디지털 도입 “무엇이든 물어보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1.24 15:52
  • 호수 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 개시 … 김동환 원장 강연

덴티스(대표 심기봉)2022년 새해를 맞아 아트덴트와 함께 치과계 디지털 진입장벽을 낮추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프로젝트는 지난해 덴티스와 아트덴트가 공동으로 디지털 교육부터 판매, 사후관리까지 올인원으로 운영한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지난 참석자들의 추가 강의 요청 및 성원에 따라 더욱 강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프로젝트는 디지털 기술이 핵심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여전히 고민하고 있는 임상의들을 위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욱 유연하고 확장성 있는 올바른 디지털 활용법의 통합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디지털 임상부터 기공, 제품 솔루션, 꼼꼼한 사후관리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디지털 도입을 고민하는 치과의사들이 겪는 고충을 조금이나마 돕고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면서 지난해보다 더욱 완벽해진 아트덴트와의 호흡을 통해 쉽게 디지털 치과로 가는 지름길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티스와 아트덴트는 슬기로운 디지털생활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 3무엇이든 물어보살강의를 진행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살강의는 디지털 선택의 기준부터 디지털 도입 진입장벽을 낮추는 효과적인 방안들, 도입 시 발생하는 문제를 극복하는 솔루션 등을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민을 말하고, 해답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 꾸며진다.

이 강의는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이 메인 디렉터를 맡아 총 3회에 걸쳐 강연한다.

김 원장은 세라믹 전용 밀링기(Chairman)를 이용한 원데이 진료 치과에서 3D 프린터 ‘ZENITH L2’ 활용하기 지르코니아 밀링기(5Z)를 이용한 원내 기공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모든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25일과 319일에는 여의도 아트덴트 세미나실에서, 212일에는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10명 소수 정예로 진행된다.

덴티스와 아트덴트 측은 원내 디지털을 도입하고 싶거나 신규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소규모의 스몰토크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부담 없이 참석해 디지털 고충을 해소하고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엇이든 물어보살강의 등록 문의는 덴티스 디지털전략팀(070-4121-3002) 또는 아트덴트(02-782-2875)를 통해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