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흥이 오는 11월 22일부터 29일까지 인상 전 처치제 ‘DryZ’의 판매 3000개 달성을 기념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상 전 처치제 ‘DryZ’는 지난해 5월 출시된 이후 1년 5개월 만에 3000개 판매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따라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DryZ 구매 시 Shofu Beautifil Flow Resin(플로어블 레진) 1pkg 증정 △댓글 통해 DryZ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DV Point 10,000P와 DryZ Sample 시린지(0.5ml*1syr) 3개 제공 △우수 댓글로 선정된 10명에게 DV Point 30,000P 또는 프리미엄 피자 세트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친구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3000개 달성 기념 프로모션 구매 시 친구에게 ‘DryZ’ Sample 시린지(0.5ml*1syr) 5개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할 때 친구의 ID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DryZ’는 치과진료 시 환자의 지혈이 빨리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던 임상가들에게 도움을 주는 인상 전 처치제다.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심장질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이 들어있지 않아 환자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사용법도 장점이다. 출혈이 발생한 치은 열구 부위에 충분한 양의 ‘DryZ’를 도포하고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시키면 끝.
도포 후에 바로 인상 채득을 진행하면 된다.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의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됐다.
‘DryZ’는 ‘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에서도 두 번이나 다룰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출시 1주년 기념 ‘벌써 1년- DryZ 돌아보기’ 영상에서는 1년 간 ‘DryZ’를 사용해 본 솔직한 후기 속에 극찬이 이어졌다.
제품의 자세한 문의는 전화(080-801-1577,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