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 5000개 판매 돌파
신흥,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 5000개 판매 돌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1.04 13:23
  • 호수 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trieve DC’ 출시 1년 5개월만에 성과 … 뛰어난 방사선 불투과성 자랑

신흥이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 ‘Retrieve DC’의 판매 5,000개 달성을 기념해 지난 111일부터 8일까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Retrieve DC’는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15개월 만에 5000개 판매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됐다.

‘Retrieve DC’ 1pkg 구매 시 GSB NEEDLE(일회용 니들) 5pkg 증정하고, 댓글을 통해 ‘Retrieve DC’ 사용 팁 또는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했다.

신흥은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DV Point 10,000PDryZ Sample 시린지(0.5ml*1syr)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댓글 10명에게는 DV Point 30,000P 또는 프리미엄 피자 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를 통해 모인 사용 후기와 팁은 DVmall 사이트 내 ‘Retrieve DC’ 제품 상세 페이지에 게재된다.

‘Retrieve DC’는 방사선 불투과성 300%의 뛰어난 스펙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엑스레이를 통해 남아있는 임플란트 시멘트를 쉽게 식별할 수 있다.

10micron의 얇은 피막도로 스크루 풀림과 같은 돌발 상황에서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며, 낮은 용해도로 변연 봉쇄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레진 베이스로 우수한 접착력을 보이고, 탄성이 높아 어버트먼트 등에 손상을 주지 않으며, 잉여 시멘트 제거도 용이하다. 투명한 셰이드로 심미성이 뛰어난 것도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온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Retrieve DC’5ml 시멘트 1개와 Mixing Tip 10개로 구성됐으며, 일반적인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와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하면 된다.

동봉된 갈색의 믹싱팁을 카트리지에 장착하고 소량의 제품을 믹싱 패드에 짠 후 흐름 및 혼합물을 확인한다. 이어 보철물의 깨끗하고 건조한 음각에 시멘트를 소량 발라준 후, 기구를 사용해 시멘트의 얇은 층을 전체 표면에 바른다.

보철물을 임플란트 어버트먼트에 위치시킨 후에 잉여 시멘트가 겔처럼 될 때까지 3~5초 동안 광중합한다. 이후 기구를 통해 겔처럼 된 잉여시멘트를 제거하고 자가경화 또는 광중합을 통해 경화 현상이 나타날 때까지 보철물을 고정시킨다.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에서는 ‘Retrieve DC’Tack Cure로 제거가 편리하다는 점과 엑스레이 상 식별이 쉽게 가능하다는 점을 최대 장점으로 꼽았다.

‘Retrieve DC’에 대한 재선기의 상세한 평가와 후기는 유튜브 채널 재선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전화(080-801-1577~8)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