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덴탈코리아, ‘GAMEX 2021’ 주인공 ‘CROSS POINT’
하이덴탈코리아, ‘GAMEX 2021’ 주인공 ‘CROSS POINT’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0.01 10:52
  • 호수 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교합정보 쉽고 정확하게 파악 … 관람객들 ‘엄지 척’

지난 94~5일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1’에서 환자의 치열 중심선, 수평, 수직정보를 교합기로 옮겨주는 장치가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주목받았다.

바로 하이덴탈코리아(대표 노환)가 선보인 ‘CROSS POINT’가 그 주인공이다.

실제로 ‘GAMEX 2021’ 기간 중 500명 이상의 치과의사들이 하이덴탈부스를 찾아 ‘CROSS POINT’를 직접 보고 경험했다.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는 “‘CROSS POINT’는 환자의 교합정보를 교합기로 정확하게 옮겨주는 장치하고 소개하면서 환자의 얼굴에서 치열의 중심선, 좌우 수평관계를 채득해서 교합기로 옮겨 보출물 제작 시 전체 얼굴과 조화로운 보철물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하이덴탈코리아 부스에서 ‘CROSS POINT’를 직접 경험한 관람객들은 손쉬운 방법으로 환자의 교합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로스 포인트가 일회용 제품이다 보니,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위생적이어서 좋다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CROSS POINT’의 특징은 360도 회전이 가능한 바이트 트레이로 환자의 자연스러운 교합상태를 쉽게 인기 가능 Opening closing arc를 옮겨주는 Facebow의 좌우 수평 에러를 보완 덴처의 경우 치아 배열 후 좌우 수평과 중심선을 교합기에 올려 다시 수정 가능 Facebow의 원리가 적용된 크로스 포인트 반원 라인은 환자의 교합 평면을 획득하는 역할 등이다.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는 이틀간 많은 치과의사들이 하이덴탈코리아부스를 찾아줘 감사하다특히 ‘CROSS POINT’를 접한 치과의사들은 간단한 사용법에 놀라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덴탈코리아는 ‘CROSS POINT’ 외에도 시멘트리스 어버트먼트 ‘i ONE Q System’ 치과에 최적화된 3D프린터 ‘Sindoh A1SD’ 등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