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골내마취기 ‘DENOPS-i’ 실전 활용법 정리
덴티스, 골내마취기 ‘DENOPS-i’ 실전 활용법 정리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2.01 08:10
  • 호수 2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상돈 원장 초청 웨비나 성황 … 활용증례 자세히 소개하며 관심 모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골내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를 사용 중이거나 사용을 고려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웨비나를 마련해 성황리에 마쳤다.

덴티스는 최근 주상돈(대구예스타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 ‘Why, when do I use DENOPS-i?’ 웨비나를 열고, 실전 활용을 위한 데놉스아이의 모든 것을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는 누적 조회수 600회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주상돈 원장은 강연에서 골내 마취법을 왜, 언제 사용해야 할까요? 골내 마취법 이론 데놉스아이 소개 및 사용법 데놉스아이 임상 활용 사례 등을 다루며, 실제 임상현장에서 데놉스아이가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확인시키며 호평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데놉스아이의 효과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뻤다면서 평일 저녁 늦은 시간에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석해주신 분들을 비롯해 소중한 임상 케이스를 공유하고, 뛰어난 견해를 보여주신 주상돈 원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데놉스아이는 세계 최초의 포터블 골내 마취기로 진료실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고, 풋 컨트롤러가 포함돼 사용이 편리하다.

컨트롤러 박스엔 LCD 창이 장착돼 있어 동작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핸드피스의 LED 창에서 마취 주입 양과 주입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게 편리한 강제 전진, 바늘 장착과 같은 기능을 제공함에 따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덴티스는 앞서 2021년에 펜 타입의 마취기 ‘DENOPS(데놉스)’를 출시해 디지털 방식의 스마트 무통마취기로서의 휴대성 및 편의성 등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기술을 적용한 데놉스아이 또한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