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더 강력해진 ‘2024년 스탭세미나’
덴올, 더 강력해진 ‘2024년 스탭세미나’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4.01.03 09:45
  • 호수 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치과 상담 커리큘럼 신규 개설 … 치과 경쟁력 강화 노하우 소개
“현직 베테랑 치과 스탭이 직접 커리큘럼 구성해 연자로 참여” 눈길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의 교육 프로그램 스탭세미나가 2024년 대대적 개편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매주 수요일 오후 130분 진행하던 스탭세미나 보험청구와 격주 목요일 오후 120분 진행하던 스탭세미나 핸즈온스탭세미나로 일원화해 매주 수요일 오후 120분에 편성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시청자들의 직관성을 높이기 위해 프로그램명은 통합했지만 주제의 다양성은 유지된다면서 매월 1, 3주차 수요일은 핸즈온 파트가 방영되며, 2, 4주차 수요일에는 보험청구를 비롯한 이론 강의 파트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신년을 맞아 스탭세미나에는 신규 주제도 추가된다. 치과 상담 커리큘럼을 신규 개설해 상담 동의율을 높이고 치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노하우를 소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핸즈온 파트 실습은 더욱 강화된다. 아날로그 임프레션, 구강스캐너 스캔, 케이스별 임시치아 제작, 교정 진료 지원, 감염관리 등 실제 업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해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현직 베테랑 치과 스탭이 직접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연자로 참여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하는 덴올의 2024스탭세미나13일 수요일 백장미(에이다랩) 소장의 임시치아 제작 강의로 첫 시작을 알린다.

라이브스트리밍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연자와 실시간 소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채팅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덴올의 스탭세미나는 2023년 첫선을 보인 프로그램으로, 치과 스탭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기획돼 보험청구, 구강스캐너, 임시치아 제작 등 다양한 주제로 올해 12월 기준 누적 조회수 24만회를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덴올 관계자는 베테랑 치과 스탭이 들려주는 임상교육과 치과 건강보험 교육을 통해 치과계 종사자들의 성공적인 진료와 치과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스탭세미나 프로그램을 확대·개편하게 됐다깊이 있는 주제, 체계적인 커리큘럼, 우수한 강사진을 두루 갖춘 새로운 스탭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탭세미나는 보험청구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50)와 스탭세미나 핸즈온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51)를 통해 언제든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