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많은 메가젠 부스 ‘북적북적’
볼거리 많은 메가젠 부스 ‘북적북적’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1.02 17:21
  • 호수 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YESDEX 2023 참가해 선도기업 명성 입증 … 관람 및 체험 동시 구성 호평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이 지난 1028~29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YESDEX 2023(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큰 성과를 거두며 덴탈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메가젠은 이번 YESDEX 2023에서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는 핵심 제품을 대거 공개하며 관람과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부스 동선을 효율적으로 구성해 호평을 받았다.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체어존 소장비존 개원상담존 등으로 나눈 부스는 아이템별로 관람하기 편한 환경을 제공하고, 앞서 SIDEXGAMEX에서도 호평을 받은 대규모 핸즈온 부스는 더욱 세밀한 설계로 편의를 높였다.

특히 메가젠은 이번 YESDEX 2023에서 국내 최초 컨티넨탈 테이블 ‘N2 Unit Chair Continental Type’을 선보였다.

Continental Type은 회전이 자유로운 Dr. Table과 좌우 90°까지 회전 제한이 없는 회전형 트레이로 술자에게 최상의 진료 포지션을 제공한다. 또한 Whip Arm Type으로 손목의 피로감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장점이다.

Whip Arm 구조는 핸드피스가 바닥에 닿지 않아 오랜 기간 핸드피스 튜빙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고, 사용 중에 핸드피스가 낙하하는 등의 파손을 예방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사전 계약 문의가 쇄도했다.

인기를 모은 핸즈온 코너에서는 ARiⓇ △BLUEDIAMOND IMPLANT MegGyver Kit, 디지털덴티스트리 필수품 R2 STUDIO Q를 체험하고, 핸즈온과 연계한 경품 추첨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

메가젠은 핸즈온을 통해 단기간에 600개소 판매를 돌파하며 신기록을 갱신 중인 ARi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알리고, 참관객들의 호평과 연이은 계약 성과로 다시 한번 기술력을 입증했다.

아울러 박광범 원장의 ARi임플란트 솔루션 전치부 임플란트에 대한 고찰과 새로운 대안 제시증례집이 처음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증례집은 대부분의 임상가들이 현재 하고 있는 전치부 임플란트 치료에 의문을 던지고, Complications 극복을 위한 예방과 증례, 상황별 솔루션을 제시한다.

메가젠은 이번 YESDEX 2023에서도 경품 추첨 이벤트로 전시장 분위기를 달궜다. 앞서 열린 SIDEXGAMEX에서 통큰 경품으로 화제가 됐던 이벤트 열기가 YESDEX 전시장에서도 그대로 이어졌다.

메가젠은 이벤트에서 N2 Unit Chair 풀옵션 C10 3D Printer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경품을 선사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본사가 위치한 대구에서 열린 YESDEX 2023인 만큼 참관객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 마무리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참관객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부스를 기획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젠 제품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통해 확인하거나 대표번호(1566-2338)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