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로 ‘더 편하게’
오스템,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로 ‘더 편하게’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9.21 17:00
  • 호수 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균 원장 실습 위주 ‘OneGuide 세미나’ … 11월 4~5일
신형균 원장

오스템 원가이드가 좋다고 여러 곳에서 들었는데 막상 임상에 적용하려니 막막한 느낌이 드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114~5일 양일간 마곡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원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2일 완성, 실습 위주, Q&A 이론, 원가이드 시스템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신형균(서울정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최신 업데이트된 내용을 바탕으로 강의 후 실습을 진행한다.

강의 내용은 진단 및 치료 계획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외과적 시술) 원가이드를 이용한 보철 관련 장비 및 기구 원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디지털 워크플로우 등이다.

또 실습 프로그램으로 OneGuide KIT를 이용하여 임플란트 수술 OneCAS KIT를 이용한 상악동 수술 OneMS KIT를 이용한 좁은 골폭의 하악 전치부 수술 OneGuide KIT를 이용한 전체 임플란트 수술 수술 후 어버트먼트 체결 후 임시치아까지 등이 진행된다.

신형균 원장은 먼저 원가이드를 사용해 임플란트를 모델에 심어 본 후 강의를 듣고, 다시 실습을 진행하면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도 있고, 더 잘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해 막연하게 어렵다고 생각하는 치과의사들도 진료에 두려움 없이 원가이드를 이용해 수술할 수 있게 강의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등록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626-0706)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