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나에게 맞는 디지털 치과 세팅하기
덴티스, 나에게 맞는 디지털 치과 세팅하기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8.17 08:50
  • 호수 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호 원장 실제 경험담 소개 ’성공 개원‘ 노하우 전수

디지털 치과 도입을 망설이고 있는 개원의에게 큰 도움이 될만한 세미나가 열린다.

덴티스가 오는 92일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나에게 맞는 디지털 치과 세팅하기를 주제로 OF DIGITAL SEMINAR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실제로 디지털 치과 도입 후 성공한 최재호(서울바로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경험담을 토대로 성공 개원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아울러 총 3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세미는 하이엔드급 장비를 세팅하기 부담돼 디지털 치과 도입을 망설이고 있는 원장, 또는 평범한 동네 치과에 디지털 장비를 도입했을 때의 장점 및 한계점에 대해 궁금한 원장. 그리고 발치 즉시 임플란트 식립, 전악 임플란트 식립 등 특수한 경우의 가이드 고정에 어려움을 겪었던 원장 등을 대상으로 열린다.

첫 번째 디지털 치과의 세 가지 얼굴: 어떤 점에 끌려서 디지털을 도입하려 하는가?’ 세션에서는 최재호 원장이 디지털 치과 도입 후 경험담을 소개한다.

이어 케이스별 가이드 적용하기: 다양한 상황에서 원내 제작 가이드 200% 활용하기세션에서는 Single Implant placement Immediate Implant placement I-fix를 활용한 FULL mouth Implant placement SQ SINUS GUIDE KIT를 활용한 Sinus lifting Guide Surgery 시 발생하는 특수한 complication과 대처방안 강연 등이 진행된다.‘

마지막 진료 항목별 필요한 장비 세팅 및 프로세스세션에서는 3D 프린터를 이용한 임시치아 제작 원데이 인레이 제작 지르코니아 C&B 제작 상악 전치부 C&B 제작 원내 가이드 제작 지르코니아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 전악 보철을 위한 디지털 마운팅 강연 등이 진행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최고급 장비를 이용해서 극한의 정확도를 달성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세미나가 아닌 동네 치과에서 거창하지 않게, 각자에 맞는 범위로 디지털을 좀 더 편하게 받아들였으면 하는 취지에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등록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286-001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