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 연일 판매기록 경신
메가젠,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 연일 판매기록 경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6.16 14:25
  • 호수 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후 2주 만에 200개소 돌파 … 6~7월 전국 주요도시서 박광범 원장 세미나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최근 출시한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ExCon(AnyRidge incisor)’가 지난 5SIDEX 2023에서 대대적인 핸즈온과 강연을 진행한 이후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뽐내며 연일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A New Game Changer in Anterior Atrophic Ridge’를 모토로 탄생한 ‘ARi는 출시부터 기존 임플란트와는 다른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이라는 평가로 화제를 모아왔다.

SIDEX 2023 이후 2주가 채 되지 않아 200개 소 이상의 치과에서 전치부 포트폴리오에 ‘ARi를 추가하고 있을 만큼 호응이 대단하다.

 

강력한 고정력 및 골 융합력 호평

메가젠 측은 “‘ARi는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하고, 식립 후 발생할 수 있는 Complication 예방에도 더 효과적인 Implant Body Design을 적용해 치조골 소실에도 장기적인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ARi는 메가젠의 특허기술인 칼날 같은 KnifeThread디자인을 임플란트 하방에 적용해 식립 즉시 더 높은 ISQ Value를 획득할 수 있다. 기저골에 식립된 나사 구간은 안정적이고 강한 골융합으로 치조골의 충분하지 않은 골량이 고정력이 미치는 영향이 없어 임플란트 즉시식립이나 Immediate/Early Loading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식립 후 치조골 소실이 발생하더라도 임플란트 고정력을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어 임상적으로 의미가 크다.

 

전치부 필수 포트폴리오로 들썩

앞으로 메가젠은 ‘ARi의 핸즈온 강연 및 학술대회, 세미나 등을 통해 ‘ARi가 임플란트 임상의들에게 전치부 임플란트 필수 포트폴리오임을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당장 이달부터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박광범(대구미르치과병원) 원장이 직접 세미나와 핸즈온을 연다.

실제로 지난달 열린 SIDEX 2023에서의 대대적인 핸즈온도 ‘ARi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며 단기간 신제품 판매 기록 달성에 일조한 바 있다.

세미나는 613일 강남 사옥을 시작으로, 630일 광주, 713일 부산, 720일 대전, 722일 수원에서 극한의 어려움을 쉽게! 식립 기피 대상 중증 Anterior Atrophic Ridge 임플란트 해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임상증례를 통해 임상적 유효성, 효용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치부 Thin Ridge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전치부 Crestal Defect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핸즈온으로 노하우를 전수한다. 조기 마감이 임박한 만큼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관계자는 이번 흥행은 메가젠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결과로, 전치부 식립에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 ‘ARi가 편안하고 특별한 대안과 해결책이 될 것이라며 “‘ARi를 도입한 치과의 임플란트가 10% 더 늘어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메가젠의 제품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 상담은 대표번호(1566-233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