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박광범 원장 라이브 서저리’ 진료실서 만난다
메가젠, ‘박광범 원장 라이브 서저리’ 진료실서 만난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6.08 10:50
  • 호수 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개설 … 매주 수요일 1시 실시간 소통

메가젠임플란트의 대표이사이자 미르치과병원을 운영 중인 박광범 원장의 라이브 서저리를 만날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이 개설돼 화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매주 수요일 라이브 송출하는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parkkwangbum/videos)을 개설하고 67일 오후 1시 첫 방송을 시작했다.

 

정확한 임상정보 공유 위해

이번 라이브 서저리 채널은 임플란트 임상의 급진적인 발전으로 많은 노하우들이 퍼지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정보의 진실성에 대한 혼란을 방지하고, 조금 더 정확한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개설됐다.

프로그램을 이끄는 박 대표는 40년 이상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수술 솔루션을 개발해온 선구자로, 메가젠 운영과 임상을 같이 하며 환자와 임상가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개발, 개선하고 있다. 이전부터 임상 교육의 중요성을 느껴온 박 대표는 1992년 치예원 및 유덴탈포럼과 함께한 페리오라인을 통해 다양한 임상 교육을 시행한 바 있으며, 이후 MINEC을 설립해 전세계 치과 임상의들을 위한 최적의 임상 교육 시스템을 운영해 왔다.

이번에 개설한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채널은 임플란트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난이도에 편향되지 않는 다양한 케이스를 소개하는 장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실시간 Q&A로 소통

이를 통해 임상가 모두가 쉽고 편안하게 솔루션을 공유하고, 실시간 질문과 답변이 오가는 양방향 소통을 구현할 계획이다.

박 대표의 임상 케이스 노하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만날 수 있으며, 미리 구독과 알림 설정을 해두면 놓치지 않고 방송을 볼 수 있다.

한편 메가젠은 10년 연속 유럽 수출 1위에 이어 3년 연속 미국 수출 1위 달성(한국무역통계진흥원 수출기록 2022 기준)이라는 성과로 전년에 이어 최다 기간 연속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경신했다. 이를 계기로 K-임플란트 위상을 드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메가젠은 올해 국내에서 최초로 임플란트 CE MDR 유럽 인증까지 획득해 이미 제품 품질에 대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메가젠은 올해도 박 대표의 철학을 반영해 개발한 신제품 ‘ARi®ExCon(AnyRidge incisor)’ 론칭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ARi®’는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이미 론칭 2개월만에 150개 치과가 전치부 포트폴리오에 ‘ARi®’를 추가하며 삽시간에 개원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메가젠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1566-2338)로도 상담할 수 있다.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바로가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