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전치부 해결사 ‘ARi®’ 등장에 ‘인산인해’
메가젠, 전치부 해결사 ‘ARi®’ 등장에 ‘인산인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6.01 12:00
  • 호수 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3서 높은 계약 성과 … 핸즈온 부스에 발길 줄이어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5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3에서 압도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며 높은 계약 성과를 올렸다.

메가젠은 이번 전시회에서 메가젠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신제품과 임플란트, 디지털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공개하고, 이를 경험할 수 있는 핸즈온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SIDEX 2023 현장에서는 메가젠의 신제품 ‘ARi®Excon(AnyRidge incisor)’이 최초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전치부 해결사를 자처한 ‘ARi®’는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 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ARi®’는 기저골에 식립된 나사 구간이 안정적이고 강한 골융합에 따라 치조골의 충분치 않은 골량에도 고정력에 미치는 영향이 없어 즉시 식립 및 Immediate, Early 로딩이 가능하다. 핸즈온 부스에는 ‘ARi®’의 이 같은 특징을 체험하기 위한 참관객들의 발길이 몰렸다.

 

디지털 솔루션 선두주자 면모

아울러 모든 케이스에 대응할 수 있도록 보철 옵션이 완비돼 새롭게 선보인 BLUEDIAMOND IMPLANT는 기분 좋은 식립감과 X-Fit의 체결감, Xpeed 표면 처리의 안전함, 파절 이슈 해소로 인기를 끌었다.

디지털 솔루션 존에서는 ‘R2 STUDIO’CAD/CAM, 디지털 재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메가젠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입증했다.

‘R2 STUDIO’CBCT, Facial Scan, Impression Scan을 하나의 기기에서 동시에 채득해 10분 만에 Digital Patient를 만들어 실제 환자에게 오차 없는 진단과 적합한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워크 스테이션으로 주목받았다.

 

3천만 원 경품 이벤트 열기

3천만 원 상당의 선물이 쏟아진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기가 대단했다. 매년 대대적인 경품행사로 입소문을 탄 메가젠의 부스에는 일찍부터 추첨 무대 명당 자리를 잡고, 기합을 넣는 등 이색적인 광경이 펼쳐졌다.

2023년형 업그레이드로 주목받으며 222% 성능 증가로 강력해진 흡입력의 석션 시스템과 얇은 등판 설계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N2 Unit Chair’의 경품 추첨시간에는 부스 내에 발 디딜 틈이 없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박광범 원장 강연 이목집중

행사 마지막 날인 528일에는 박광범(대구미르치과병원) 원장이 식립 기피 대상 중증의 Anterior Atrophic Ridge에서의 임플란트 해법을 주제로 강연해 노하우를 전수했다.

국내외 치과의사가 참석한 이번 강연에서 박광범 원장은 메가젠의 신제품 ‘ARi®’ 시스템을 활용한 Bone Volume 회복술 없는 간단한 임플란트 수술 프로토콜을 소개하며 전치부 임플란트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SIDEX 2023을 통해 다시 한 번 메가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었다면서 핸즈온을 통해 다양한 체험과 전시가 가능하도록 부스를 구성해 참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현장에서 계약이 많았다고 밝혔다.

또한 메가젠 측은 특히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참관객들과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전시존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 많은 고객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젠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1566-2338)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