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과 명품 기구 대제전 ‘개봉박두’
신흥, 치과 명품 기구 대제전 ‘개봉박두’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6.01 15:06
  • 호수 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DV Space World Seoul서 특별 프로모션 … 일요일 현장 경품 ‘Taurus G3’

신흥이 오는 610~1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하는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특별한 DV World 전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기구 대제전 프로모션이 기대를 모은다.

신흥은 현장에서 Hu-Friedy, Directa, YDM 등 명품 기구를 역대급의 1+1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파격 세일이 없던 Hu-FriedyYDM의 최초 1+1 할인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은 DVmall에서 열린 온라인 전시마다 매출 10위 안에 들던 아이템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Hu-Friedy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Everedge 2.0 큐렛, DirectaLuxator, YDMAutomatic Crown Remover Set, 일반 Elevator, LM의 큐렛스케일러레진기구 모두 1+1 증정한다.

 

SIS 패키지 프로모션

SIS(Shinhung Implant System)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힐링어버트먼트 100개를 증정한다.

청정지역 호주산 소뼈로 만든 순수 Cancellous 이종골 이식재 ‘S-oss’도 론칭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하며,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도 프로모션가로 만날 수 있다.

‘Bite Impression Coping’2023 DV Space World Seoul의 조직위원장인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임플란트 임상가의 경험이 집약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DVmall의 가성비 최고 글러브인 마이크로서저리 수술용 글러브를 2박스 구매하면, GSB 라텍스 글러브 레몬 그린을 6박스 증정한다.

 

Zumax 현미경 합리적 가격에

Zumax 현미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제품 구매 시 200만 원 상당의 렌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Zumax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미경 부스에서 상담을 받은 후 제공된 응모권을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2023 DV Space World Seoul의 일요일 현장 경품 1등 상품으로 유니트체어 ‘Taurus G3’가 제공되며, 유니트체어 구매 고객은 무통마취기 ‘i-ject’ 빌트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체어와 CT를 계약하는 신규 고객 한정으로 인트라오랄 센서를 ‘VitaScan Nano Easy’로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아울러 ‘Damon Patient Kit’을 전시 특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DMG Icon 부스에서 Icon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마련된다. 또한 구매 시 치과 방문 교육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

이밖에도 신제품 AHL 충전용 G.I 시멘트 AHfil(전치부용), AHfil+(/구치부용) 부스에서는 G.I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심미성을 보여주며, MANI Bur와 연계한 신제품 특가 프로모션도 관심을 모은다.

 

회식비 최대 이벤트 참여 열기

‘2023 DV Space World Seoul’만을 위한 회식비 지원 이벤트도 한창이다.

회식 참석자 중 ‘2023 DV Space World Seoul’에 등록한 치과의사이고, 덴탈비타민 아이디를 소지한 고객에게 회식비 지원금을 증정한다. 5명 이상 모임 시에는 1인당 3P, 10명 이상인 경우는 1인당 5P를 증정하며 최대 100P까지 지원한다.

한편 2023 DV Space World Seoul 사전등록은 곧 마감된다.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3만원, 스탭은 1만 원이다. 전시장 관람만 할 경우, 사전등록비는 무료다.

등록비는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된다.

 

휴프리디 기구 역대 최초 ‘1+1’ 구입 찬스

2023 DV Space World Seoul서 기구 할인 대잔치

치과 진료기구를 교체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주목하자.

신흥이 오는 610~1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하는 ‘DV Space World Seoul’에서 역대급의 기구 할인 대잔치를 진행한다.

특히 휴프리디(Hu-Friedy)1+1은 지금까지 한 번도 없던 파격 프로모션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동양인의 구강 구조에 맞춰 디자인한 기구 전문 브랜드 YDM1+1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이외에도 DIRECTA, LM, AR INSTRUMED, ATRA, BERA, 킴스덴트, MCT BIO, 오성, 와이덴, 후론티어치과산업, HELMUT ZEPF, REICODENT 등이 1+1 기구 할인에 참여한다.

2023 DV Space World Seoul 관계자는 많은 기구를 한 번에 교체하기 부담스러운 임상가들을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2023 DV Space World Seoul 현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