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DV World” 치과계 새 대표 행사 자리매김
“역시 DV World” 치과계 새 대표 행사 자리매김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6.16 17:25
  • 호수 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2023 DV Space World Seoul’ 인산인해 … 알찬 특강 및 전시 호평

DV파트너즈가 개최하고, 신흥이 후원한 ‘2023 DV Space World Seoul’이 지난 610~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양일간 방문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룬 ‘2023 DV Space World Seoul’DV World의 명성을 재확인하는 장이 됐다는 평가다.

 

Hu-Friedy 1+1 ‘화제몰이

특히 방문객들의 발길이 몰린 곳은 Hu-Friedy 부스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Hu-Friedy1+1 파격 할인 이벤트에 많은 참관객이 선뜻 지갑을 열었다. 또한 2년 연속 참가한 참관객에게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을 증정함에 따라 13가지 종류 중 어떤 포셉을 결정할지 선택하는 즐거운 고민이 뒤따랐다.

아울러 YDM, LM 등 기구의 1+1 할인 기회 역시 큰 관심을 모았다.

SIS 임플란트 부스에는 6월 초 론칭한 Cancellous 이종골이식재 ‘S-Oss’를 비롯해 SIS Bite Impression Coping을 찾는 발걸음이 줄을 이었다.

2층 아셈볼룸에서 진행된 박찬진조리라(강릉원주치대) 교수의 특별강연도 열기가 뜨거웠다. 박 교수와 조 교수는 가철성 보철의 임상 고민을 해결하는 심도 있는 강의를 펼쳤다. 이밖에도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대가들의 강연 역시 알찬 노하우와 남다른 통찰력으로 호평을 얻었다.

 

대여치 등에 기부금 전달

이번 행사의 사전등록비는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1,500만 원, 신흥연송학술재단에 3,000만원씩 기부금으로 전달됐다.

신흥 관계자는 올해 기부금이 지난해보다 크게 늘어, 사전등록자 수가 지난해보다 많이 늘어났음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긴장감 넘친 경품 추첨

행사 양일 마무리를 장식한 경품 추첨은 ‘2023 DV Space World Seoul’의 재미를 더했다.

1DV 부스 앞에서는 스탭 대상의 경품 추첨이, 3층 오디토리움에서는 현미경 부스에서 상담 받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ZUMAX 추첨 행사 등이 펼쳤다.

특히 치과의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경품 추첨에서는 DV Point뿐만 아니라 신흥의 명품 유니트체어 ‘Taurus G3’ 등 통큰 경품들이 쏟아져 당첨의 행운을 기다리는 참가자들의 긴장감을 높였다.

이밖에도 첫 날인 10일 저녁에는 신라스테이 삼성점에서 ‘DV 나이트가 열렸다. 이번 ‘DV 나이트는 국내외 파트너사들을 환영하고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자리에서 ‘2023 DV Space World Seoul’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고, 신뢰와 친목을 다졌다.

11일에는 치선기 오디션이 치러졌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 결과는 이후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덴탈비타민에서 발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DV Space World’에 참여한 한 사전 등록자는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증정이 대박이라면서 다음 행사에도 꼭 참가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신흥 관계자는 몇 달 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행사가 치과 가족들에게 광범위한 유익함과 즐거움을 선사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