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대, 올 하반기 14개 강연 프로그램 발표
부산치대, 올 하반기 14개 강연 프로그램 발표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5.11 12:26
  • 호수 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연 교수 ‘임플란트주위염의 외과적인 치료전략’ 등

부산대학교치의학전문대학원 평생교육원이 하반기 강연 일정표를 발표했다.

먼저 520일 본관 7층 대강당에서 이주연 교수의 임플란트주위염 어떻게 치료할까?’ 강연과 임플란트주위염의 외과적인 치료전략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610일에는 유현상 교수의 의치제작의 첫걸음 - 예비인상과 개인트레이 제작 그리고 보더몰딩강연과 주지영 교수의 심미적인 전치부 임플란트 수복을 위한 고려사항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624일에는 정태성 교수의 스트레스없는 소아/청소년 진료 노하우강연과 김현철 교수의 ‘Pulpotomy 선택적 적용강연이 진행된다.

아울러 1111일에는 손성애 교수의 최신 상아질 접착제의 올바른 선택과 임상적 적용강연과 박정길 교수의 구치부 레진수복의 최신트렌드 따라잡기강연이 진행된다.

1125일부터는 장소를 신관 3층 대강당 옮겨서 전재호 교수의 특별한 교정재료와 술식이 필요 없는 Space-maintainerSpace-regainer, 그리고 정상 노화에 따른 하악전치 총생예방 목적의 Fixed retainer’ 강연과 김성훈 교수의 성장 조절 치료의 원리와 적용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129일에는 이주연 교수의 임플란트 시대의 치주치료 최신경향강연과 옥수민 교수의 ‘TMD 물리치료요법의 최신지견강연이 진행된다.

마지막 시간인 1216일에는 주혜민 교수 비치성 치통의 원인과 감별진단강연과 이소현 교수의 총의치의 Relining’ 강연이 진행된다.

한편 참가자들에게는 12점의 보수교육 취득 기회가 주어진다.

등록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8426-505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