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회‧바른이봉사회, 그랜드 워크숍 성황리에
교정학회‧바른이봉사회, 그랜드 워크숍 성황리에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3.09 13:00
  • 호수 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위원회별 장‧단기 현안 추진계획 공유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백승학)와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가 지난 225~26일 양일간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2023년도 그랜드 워크숍을 개최했다.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3년여 만에 열린 이번 워크숍에는 백승학 회장을 비롯해 대한치과교정학회 및 바른이봉사회 전체 임원 및 위원 70여 명이 참석했다.

워크숍 첫날에는 먼저 백승학 회장이 ‘2022년 대한치과교정학회 제32대 집행부의 주요 노력과 성과를 발표했다.

이어 MBC 미니시리즈 베토벤 바이러스의 예술감독 등을 역임한 서희태 지휘자가 마에스트로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을 펼쳤다.

둘째 날에는 첫날 각 위원회 별로 논의한 장단기 현안을 발표하고, 구체적인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백승학 회장은 바쁜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전국 곳곳에서 참여해주신 여러 임원과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이번 그랜드 워크숍이 우리 학회의 여러 성과와 과제를 점검하는 소중한 기회가 된 만큼 여러 정리된 의견에 근거해 향후 학회 회무 로드맵을 설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흥양지연수원은 신흥이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한 곳이다.

신흥은 치과기자재 제조와 유통사업 외에도 치과계 학술 및 세미나 부문에서도 심도 있는 교육 인프라를 갖고 있으며, 전문지식을 함양한 인재 육성 및 치과계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덴탈비타민 회원이 예약할 경우, 전체 이용금액의 50%(부가세 별도)를 할인해준다.

이용 문의는 신흥양지연수원 홈페이지(www.dentalcampus.co.kr) 또는 전화(080-802-220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