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보철 시스템은 또 한 번 진화 중”
네오 “보철 시스템은 또 한 번 진화 중”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2.26 14:00
  • 호수 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3서 신개념 어버트먼트 및 임시치아 보철 공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내년 11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3(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에서 새로운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을 소개한다.

지난 1217~18일 열린 KDX 2022에서 처음 공개돼 화제를 모은 신개념의 어버트먼트 ‘YK Link System’과 임플란트용 임시 치아 ‘MAGIC I-Temp’가 그 주인공.

먼저 ‘YK Link System’은 구강 내 시멘테이션 과정이나 스크루 없이도 보철 탈부착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눈길을 끈다.

스크루 및 스크루 홀이 없어 심미적이고, 교합 형성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기공소에서 크라운과 링크(실린더)를 결합해 제공하므로 구강 내 시멘테이션 과정 없이 단지 클릭만으로 보철물을 연결할 수 있다.

링크와 ABT가 특수 구조로 결함됨에 따라 시멘트를 제거할 필요 없이 탈부착할 수 있으며, One Piece로 제공된 보철물이 싱글 크라운부터 풀 아치 브릿지까지 단지 푸시 만으로 보철물을 장착한다.

임플란트용 임시 치아 ‘MAGIC I-Temp’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임시치아를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임시보철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기공소 제작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5분 내에 임시치아를 제작할 수 있는 ‘MAGIC I-Temp’는 체어 사이드에서 간편하게 제작해 당일 장착이 가능하며, 환자 치열에 맞게 형태를 조작할 수 있고, 규격화된 모양으로 판매돼 균일한 퀄리티를 구현한다.

이밖에도 네오는 DENTEX 2023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All in One 네오 개원 솔루션을 소개한다.

부스 방문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추첨과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네오 포럼에 가입한 이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