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신규 회원 가입하고 선물 받자”
네오 “신규 회원 가입하고 선물 받자”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1.20 17:47
  • 호수 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재료 종합 쇼핑몰 ‘더엔몰’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운영하는 치과재료 종합 쇼핑몰 더엔몰(www.thenmall.co.kr)’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엔몰은 치과재료 판매를 위한 네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임플란트부터 인상재, 레진, 기공상품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상품을 치과에서 받아볼 수 있어 네오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오는 228일까지 진행되는 더엔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는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후 기간 내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한다.

누적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더엔몰 종이컵 1Box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종이컵 1Box 및 아이스팩 100, Fuji Rock 5kg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광중합기 1대를 증정한다.

기존의 더엔몰 회원도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해야 하며,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네오는 이번 더엔몰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구매할 수 없던 임플란트 및 다양한 치과재료와 장비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했다. 또한 세일즈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개선하고,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화면을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에 따라 더엔몰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폭넓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편리한 화면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네오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 더엔몰 홈페이지는 오는 23일까지 운영 후 종료되며, 기존 홈페이지 고객은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 공식 쇼핑몰 더엔몰(www.then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