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두주자’ 면모 과시
덴티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두주자’ 면모 과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7.07 15:11
  • 호수 1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DEX 2022서 디지털 솔루션 총망라 … ZENITH 및 SERAFIN 등 관심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71~3일 대구 EXCO에서 열린 ‘DIDEX 2022’(대구 국제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두주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덴티스는 ‘DIDEX 2022’에서 그동안 준비한 모든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디지털 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등 다양한 임상을 아우르는 전천후 디지털 솔루션이 침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DIDEX 2022’에서는 치과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3D 프린터 ‘ZENITH’ 공간에 발길이 이어졌다.

뛰어난 결과물과 강력한 기능, 콤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치과기공소와 치과에서 두루 사용하고 있는 DLP 타입의 ‘ZENITH D’, 치과용 3D 프린터로는 최초로 고급 공기화합물(VOCs) 저감 기능 필터를 갖춘 LCD 타입 ‘ZENITH L2’에 문의가 이어졌다.

또한 기존 투명교정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을 접목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아울러 국가대표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 전용 공간도 시종일관 북적였다.

54개의 LED로 뛰어난 무영효과를 나타내는 ‘Luvis M200’과 최고 사양에 원격제어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LED 무영등 ‘Luvis M400’, 베스트셀러 모델이자 수술등진료등검사등으로 겸용 가능한 신개념 멀티 LED 수술등 ‘Luvis S300’을 비롯해 지난 5월 공식 출시된 이후 차별화된 광학기술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개원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Luvis C600’이 인기를 끌었다.

이밖에도 ‘SQ임플란트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Kit’,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 Kit’도 주목받았으며, 골이식재 및 차폐막 브랜드 ‘Ovis’, 치과용 무통마취기 ‘DENOPS’ 등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DIDEX 2022는 많은 참관객들과 소통하는 장이 됐다면서 보내주신 관심에 부응해 앞으로도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도기업으로서 끊임없이 정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