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선명한 영상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호평
오스템, 선명한 영상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호평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23 14:03
  • 호수 1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터블 엑스레이 ‘N1’ … 적은 선량으로 필요한 영상 빠르게 획득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선보인 포터블 엑스레이 ‘N1’이 선명한 영상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N1’은 기존의 포터블 타입 엑스레이보다 높은 조사 조건으로 스탠다드 엑스레이 수준의 선명한 영상을 제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영상 화질을 결정하는 관전압과 관전류 수치가 각각 70kV3mA이며, 초점 사이즈 또한 0.3mm 수준으로 화질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Gun Type의 디자인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다.

오스템 관계자는 “‘N1’은 무게가 1.6kg에 불과한데다 한 손으로 쉽게 촬영이 가능해 사용할 때 손목의 부담이 적다면서 다른 한 손으로는 센서를 구강 내 포지셔닝하면서 촬영 준비를 할 수 있어 매우 편하다고 말했다.

화면 또한 직관적으로 표현해 센서 종류와 촬영 부위, 환자 연령, 조사 시간 등 필요한 정보 값을 파악하기가 용이하며, 버튼 타입을 택해 조작이 편리하고, 고장도 매우 적은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N1’은 충전식 거치대로 충전과 거치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거치대가 있어 낙하 등에 의한 파손 우려가 없을 뿐만 아니라 거치대에 올려두기만 하면 무선 충전이 가능해 충전할 때마다 어댑터를 연결할 필요가 없다.

또한 엑스레이 조사 시에 후산란되는 방사선이 거의 없어 방사선 피폭 걱정 없이 안전하게 촬영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적은 선량으로 필요한 영상을 선명하고 빠르게 획득할 수 있고, 사용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 고객과 환자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구강센서 IO-20/20과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영상 조합이 가능하고, 함께 구매 시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오스템은 CBCT ‘T2’, 스탠다드 엑스레이 ‘R2’, 포터블 엑스레이 ‘N1’, 구강센서 IO Sensor, 구강카메라 SNAP 등 영상 장비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지난 5월 오스템 본사에 오픈한 전시스토어에 방문하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문의는 070-7016-42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