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워크플로우 모든 것 부산에 떴다
덴티스, 디지털 워크플로우 모든 것 부산에 떴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4.01 15:19
  • 호수 1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DEX 2022 참가 … 디지털 솔루션 체험 공간 큰 관심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326~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2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이하 BDEX 2022)에 참여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제품 중 하나로 많은 핵심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SQ 임플란트를 비롯해 디지털 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등 디지털 토털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 가운데서도 2019년 공식 출시해 개원가에서 편리함과 정확성, 안정성을 모두 잡은 키트로 평가받고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KIT’와 상악동 점막 거상, 골이식, 임플란트 식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SQ SINUS GUIDE KIT’를 함께 선보여 신규 개원의들과 임상가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필수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ZENITH’도 화제를 모았다.

‘ZENITH 2’는 치과용 3D 프린터 중 최초로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 기능 필터를 갖춰 사용자의 안전성을 고려한 3D 프린터로 개원의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울러 대한민국 국가대표 LED 수술등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Luvis S300’도 인기를 끌었다.

‘Luvis S300’은 모바일 타입의 멀티플 수술등으로서 진료실뿐만 아니라 수술실에서도 구현이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LCD 터치 스크린 패널을 사용한 손쉬운 조작은 물론 스마트 기기를 이용한 원격제어를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과 교정기를 세척할 때 사용하는 세라포밍’, 투명교정기를 탈착할 때 사용하는 츄이리무버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제품들이 관심을 모았으며, GBR 관련한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 ‘Ovis’. 치과용 무통 마취기 ‘DENOPS’ 등이 현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부산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을 직접 만나 덴티스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며 부스 방문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덴티스만의 축적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이며 임상가들의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