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내가 찾던 제품 꿀팁 쏟아지는 ‘오아시스’
덴티스, 내가 찾던 제품 꿀팁 쏟아지는 ‘오아시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4.07 11:04
  • 호수 1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영상 콘텐츠 화제몰이 … 최근 ‘보철특집’ 편 호평 잇따라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선보인 온라인 영상 콘텐츠 오아시스가 매월 흥미로운 구성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아주 신박한 덴티스 시스템을 줄인 오아시스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다양한 덴티스 제품을 매월 소개하고,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영상에서는 각 제품의 소개 및 활용 가이드, 유저가 직접 전하는 제품의 장점과 임상팁, 실제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함께 리뷰하는 등 종합적인 총평을 아낌없이 담았다.

또한 세미나에서만 만나던 연자들이 편안하게 공개하는 꿀팁을 함께 볼 수 있다는 것도 오아시스의 특징이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편하게 덴티스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고, 기존 유저들의 경험을 청취함으로써 새로운 아이템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됨에 따라 긍정적인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오아시스에는 현재까지 Multi Use Coping SQUVA+SQ BONE PROFILER KIT SQ GUIDE 루이버튼 SAVE WIDE CAP ZENITH L2 DENOPS SAVE SEPTUM DRILL KIT SQ SINUS GUIDE KIT 가이드휠 SQ 임플란트 보철특집 등 총 13편의 동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중에서도 가장 최근 공개한 보철특집편은 김세웅(22세기서울치과) 원장과 김찬동(덴탈빈기공소) 소장이 연자로 나서 15년 이상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보철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풀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보철특집 편 영상에서는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 단계에서 중요한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간의 효과적인 소통 팁을 공유하고, 보철 과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임상가를 위해 다양한 케이스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아울러 임상 케이스에 따라 필요한 Cap을 선택해 바로 체결 가능한 다용도 코핑 ‘Multi Use Coping’도 다뤄 주목받았다.

한편 덴티스는 오아시스보철특집편 영상 업로드와 더불어 426일까지 특가 프로모션과 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www.OFDENTIS.com) 내에 ‘MARKET’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아시스의 모든 영상은 덴티스의 교육&문화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 또는 덴티스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에서 ‘OF DENTIS’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더욱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4월에는 김필우(ZI&P기공소) 소장이 소개하는 DLP타입의 국가대표 3D 프린터 ‘ZENITH D’SLA타입의 ‘ZENITH U’오아시스에서 만날 수 있다면서 향후에도 오아시스는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알차게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