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공개 3주 만에 3만5000뷰 돌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배우 정경호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후 처음 제작한 2022년 TV CF 영상이 지난 2월 24일 전파를 타며 화제를 모았다.
CF 영상은 유튜브 공개 3주 만에 영상 조회 수 3만5,000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TV CF 영상에서는 ‘환자의 편안함을 먼저 생각하는 요즘 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며, ‘덜 아프고 더 빠르게’라는 문구를 통해 네오 바로가이드의 특징을 언급한다.
특히 ‘네오~네오~네오하세요~!’ CM 송은 반복되는 가사와 리듬감을 통해 네오 CF의 시그니처로 인식되는 중독성 강한 후크송을 살려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유튜브에도 공개된 CF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네오 해야겠네오’, ‘부모님에게 추천해드려야겠네오’, ‘슬기로운의사생활이네오’ 등의 재치있는 표현으로 호응을 보냈다.
한편 네오의 CF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재치 넘치는 광고뿐만 아니라 네오포럼 영상, 제품 사용방법, 심포지엄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네오 관계자는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국민들과 소통하고,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1577-288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치과의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