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선명한 영상과 간편한 조작’ 프리미엄 CBCT
네오, ‘선명한 영상과 간편한 조작’ 프리미엄 CBCT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4.01 15:25
  • 호수 1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노레이社 ‘PAPAYA 3D Premium Plus’ 론칭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제노레이(대표 박병욱)의 고해상도 CBCT ‘PAPAYA 3D Premium Plus(이하 PAPAYA 3D)’를 공식 론칭했다.

네오는 지난 2월 업무협약식을 통해 제노레이의 주력장비 CBCT PAPAYA 3D를 비롯해 포터블 엑스레이 ‘PORT-X’ 시리즈와 스탠다드 엑스레이 ‘DVAS’, 구강센서 ‘GIX-1’까지 영상 진단에 관련된 필수 장비를 개원가에 공급하기로 했다.

제노레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PAPAYA 3D4 in 1(CBCT, Panoramic, Cephalometric, Model Scanning) 제품으로, 선명한 영상뿐만 아니라 해부학적 구조물의 형태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 및 수술을 지원한다.

특히 CT와 파노라마 각각의 센서를 별도로 탑재해 사용자에게 우수한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핵심 부품인 센서의 수명까지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촬영 포지션 메모리 기능, 대면적 CBCT, 원샷 세팔로 기능을 탑재해 임플란트 시술뿐만 아니라 교정 진단 영상 등을 제공한다.

제노레이가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 ‘Theia’SMARF을 통해 금속 아티팩트의 영향을 최소화한 고품질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간편한 조작으로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레이아웃을 조정할 수 있는 전문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만능형 소프트웨어로 평가받는다.

네오 관계자는 “PAPAYA 3D는 빠르고 안전하게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는 장점 덕분에 환자와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고, 치료 동의율을 높여 개원가의 고민을 덜어줄 CBCT”라며 현재 PAPAYA 3D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