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기 ‘탄탄하게’
오스템,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기 ‘탄탄하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3.10 10:26
  • 호수 1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김진 교수 초청 BASIC MASTER COURSE 개강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4월 서울에서 BASIC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이번 BASIC MASTER COURSE416일부터 626일까지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김진(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는 코스에서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기본과정을 다룬다.

8회에 걸친 코스는 Introduction-Overview of Implants Diagnosis, Tx. Planning, Surgical Procedure Implant Prosthodontics 등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구강환경과 매우 유사한 오스템의 교보재와 모델, 마네킹을 사용해 실습하고, 6회차 강의에서는 연수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를 마련해 임플란트 수술의 자신감을 키운다.

김진 교수는 이번 BASIC MASTER COURSE는 임플란트 기초 개념부터 임플란트 식립, 식립 후 보철까지 전반적으로 다뤄보는 시간이라며 수강생들이 직접 연습한 모델을 활용해 본인이 부족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어 임상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 교수의 BASIC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에 한해 등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강의 신청 웹페이지 또는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626-086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