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식학회, 누구나 할 수 있는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
이식학회, 누구나 할 수 있는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2.20 10:51
  • 호수 1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6~17일 춘계학술대회서 상악동‧즉시식립‧GBR‧합병증 해결 다뤄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회장 권긍록, 이하 이식학회)가 오는 416~1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2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Easy Level up of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총 6개의 세션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첫째 날에는 임플란트 아카데미 오픈데이-입문자를 위한 특강 업체초청 임플란트 핸즈온 세미나(오스템임플란트, 네오바이오텍, 덴티스)가 진행된다.

본격적인 학술대회가 시작되는 둘째 날에는 상악동 레벨업 즉시식립 레벨업 GBR 레벨업 합병증 해결의 레벨업 세션 등이 진행된다.

특히 상악동 레벨업 세션에서는 권용대(경희치대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의 실패한 상악동 구하기강연과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의 술전 의심병소가 관찰되는 상악동에서의 임플란트 치료 전략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합병증 해결의 레벨업 세션에서는 김용진(포천우리병원) 원장의 ‘GBR, 그 이후의 story; 합병증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강연과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 원장의 ‘Peri-implantitis로 인한 임플란트 제거 후 해결책강연이 진행된다.

아울러 필수교육으로 이강운(강치과) 원장의 치과의사, 법과 윤리(과연 무엇이 문제인가)’ 강연과 김준혁(연세치대 치의학교육학교실) 교수의 임플란트의 윤리: 무엇을, 어떻게, 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의 사전등록은 48일까지이며, 사전등록비는 회원 5~6만원, 비회원 8만원이다. 참가자들은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 4점을 취득할 수 있다.

등록 및 기타 문의는 전화(02-2273-3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