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식학회, ‘대가 그리고 저자에게 직접 듣는다’
이식학회, ‘대가 그리고 저자에게 직접 듣는다’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2.25 19:37
  • 호수 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7일 춘계학술대회 … 온라인서, 보수교육 4점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회장 김태인) ‘2021년 춘계학술대회’(학술대회장 권긍록)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에서 열린다.

저자에게 직접 듣는다를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에는 총 14명의 연자가 나선다.

먼저 21Live Streaming으로 진행되는 대가에게 듣고 묻는다세션에서는 김영균(분당서울대병원 치과) 교수의 임플란트 실패와 문제점 해결-외과적 관점’, 류인철(서울치대) 교수의 치조골 변화와 임플란트 즉시 식립’, 류재준(고대안암병원 치과) 교수의 임플란트 보철의 합볍증 예방 및 해결하기강연이 진행된다.

3명의 연자는 강연 후 질의응답을 통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또한 VOD로 진행되는 저자에게 직접 듣는다세션에서는 박관수(상계백병원 치과) 교수의 임플란트 치료 시 고려해야할 전신질환노관태(경희치대) 교수의 진단과 치료계획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의 임플란트 보철치료유재식(조선치대) 교수의 임플란트 식립 후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 대처팽준영(삼성서울병원 치과) 교수의 골이식 후 실패 원인과 실패를 극복하기최병준(경희치대) 교수의 상악동저골이식술(측벽접근법) 실패 및 문제점 해결전상호(고대안암병원 치과) 교수의 임플란트 식립 시기 관련 실패 및 문제점 해결강연이 진행된다.

아울러 심지석(고대구로병원 치과) 교수의 임플란트 보철물 시스템에 따른 합병증 및 문제점 해결이두형(경북치대) 교수의 임플란트 보철물의 합병증을 최소화하기 위한 교합조정과 마무리박준범(서울성모병원 치과) 교수의 임플란트 주위염과 문제점 해결구정귀(국군수도병원) 교수의 임플란트 실패에 관한 법적 문제점 해결 및 예방권용대(경희치대) 교수의 전지적 임플란트 합병증 시점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치과의사 보수교육 점수 4점이 주어진다. 사전등록은 이달 15일까지이며, 등록비는 회원 5만 원, 비회원 6만 원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273-3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