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CoreOne Implant’ 중동 출격
사이버메드, ‘CoreOne Implant’ 중동 출격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1.27 12:16
  • 호수 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3일 두바이 ‘AEEDC 2022’ 전시 참가 … ‘Plasma Activator’ 및 3D 프린터 등으로 인기몰이 예고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오는 21일부터 3일까지 사흘 간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열리는 ‘AEEDC 2022(26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한다.

사이버메드는 이번 전시회에서 유럽 CE 인증과 최근 미국 FDA 승인으로 안정성을 인정받은 ‘CoreOne Implant’를 소개한다.

특히 131일 두바이에서 중동 지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첫 번째 Advanced Seminar를 열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사이버메드는 임플란트 임상 연구와 교육 분야에서 명망 높은 덴탈빈과 협력해 코어 임플란트 센터(Core Implantology Center for Clinic Research and Education with Dental Bean)를 운영해 왔다.

이번 강연에는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CoreOne Implant’ 사용 증례를 선보이고, 핸즈온을 통해 사이버메드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이버메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AEEDC 전시회에서 많은 방문객들의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사이버메드는 SLA 표면의 탄화막을 제거하고 친수성 확보와 골융합 증진이 탁월한 신제품 ‘Plasma Activator’를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다.

‘Plasma Activator’는 단 90초의 빠른 처리 속도와 3개의 임플란트에 동시 적용이 가능하며, 작은 크기와 미려한 디자인으로 임상 환경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빠른 골융합으로 즉시 식립의 안정성을 높인다.

아울러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설치된 치과용 3D 영상 소프트웨어 Ondemand 3D와 구강스캐너, 지난해 성공적으로 론칭해 100여 군데 치과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는 3D 제품 등이 이번 두바이 전시회에 출격한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이번 AEEDC 2022를 시작으로 아시아, 미국 및 유럽 지역에서 전시회 참가와 세미나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현지 바이어와 계약을 체결해 해외 거래처를 확대하는 등 성공적인 전시회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