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치의학 발전 위한 우수 인재 양성 지원 ‘귀감’
메가젠, 치의학 발전 위한 우수 인재 양성 지원 ‘귀감’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2.26 10:52
  • 호수 2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대와 업무협약 체결 … 1억 원 상당 의료기기 기증 및 상호교류 약속
지난 1월 30일 부천대학교 부천대학교 소사캠퍼스에서 메가젠 권형철 부사장(사진 왼쪽), 부천대학교 이종복 교학부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이 진행되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1억 원 상당의 치과의료기기 기증 및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메가젠은 첨단 기술이 집약된 디지털 장비와 재료 등을 1억 원 상당 기증하고, 인재 양성에 적극 협력할 계획.

협약에 따라 양측은 치과 산업으로 진출하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환경과 시스템 구축 현장실습 지원, 취업 지원 등 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해 산학협력을 통한 지속적인 상호 교류 양 기관 간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협력 및 지원 산학협력 세미나, 특강, 워크숍 등 산학협력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사항 기타 양 기관의 관심사항에 대한 상호협력을 이행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메가젠이 단순한 제품 제조 및 유통을 넘어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이노베이터를 목표한 행보로,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사명 아래 추진됐다.

메가젠은 산학협력을 통해 국가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다양한 지원을 통해 미래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 인력과 인재를 확보함으로써 학계와 기업 간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치의학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방침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글로벌 치의학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메가젠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일환으로 인재 양성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면서 이번 기증과 협약을 통해 치의학을 이끌어갈 전문인력 양성 및 국가 경쟁력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