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지털 보철 진료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디오, 디지털 보철 진료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8.10 13:16
  • 호수 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번째 ‘DIO ECO CAD SEMINAR 2023’ 개최 ‘관심’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한익재)가 오는 826일 부산 센텀 본사에서 ‘DIO ECO CAD SEMINAR 2023’을 개최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내 임플란트 기업 최초로 개발한 보철 디자인 CAD 소프트웨어 ‘DIO ECO CAD’는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디지털 워크플로우 핵심 기술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DIO ECO CAD’ 출시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보철과 전문의 강재석(목포예닮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이날 강재석 원장은 보철 진료 분야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DIO ECO CAD’를 주제로 디지털 보철 진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DIO ECO CAD’의 임상사례 및 노하우를 모두 공유하는 것은 물론, ‘Multiunit Abutment를 이용한 Cementless 임플란트 보철을 연제로 ‘DIO ECO CAD’를 활용한 보철 디자인부터 3D 프린터 ‘DIO PROBO Z’를 통한 Cementless 보철까지 이어지는 새로운 디지털 보철 워크플로우 역시 공개할 예정이다.

최강준(디오 치과솔루션서비스본부) 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보철 영역을 한층 넓힌 ‘DIO ECO CAD’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신청 접수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관심있는 원장님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