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기, 지혈제 ‘Dryz’ 영상 조회수 1만뷰 돌파
재선기, 지혈제 ‘Dryz’ 영상 조회수 1만뷰 돌파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7.20 11:55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전 처치제 화제몰이 … 간단한 사용법으로 지혈 스트레스 ↓

유튜브 채널 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이하 재선기)’의 시작을 알린 영상 ‘2분 만에 지혈 가능? 어 가능! 빠르고 효과적인 지혈에는 Dry Z’가 조회수 1만뷰를 돌파했다.

‘DryZ’는 치과진료 시 환자의 지혈이 빨리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은 임상가들에게 도움을 주는 인상전 처치제로,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후 재선기 채널에서도 제품 영상을 두 번이나 다뤘을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특히 출시 1주년 기념 영상인 벌써 1-Dry Z 돌아보기1년간 ‘Dry-Z’를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Dry Z’는 황산제2(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을 남기지 않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심장질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다.

간단한 사용법도 ‘Dry Z’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출혈이 발생한 치은 열구 부위에 충분한 양의 ‘Dry Z’를 도포하고,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하면 되며, 도포 후에 바로 인상채득을 할 수 있다.

‘Dry Z’ 1팩은 0.5용량 7개의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됐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덴탈비타민은 지난 711일부터 17일까지 ‘Dry Z’ 영상 조회수 1만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회원은 “‘Dry Z’는 블리딩 컨트롤이 빠르고 착색도 덜 하다면서 프렙 후 지혈하는 데 매우 유용한 제품이라고 평가했으며, 다른 회원도 “‘Dry Z’ 덕분에 지혈 스트레스 없이 수월하게 인상채득이 가능하다고 극찬했다.

‘Dry Z’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는 전화(080-801-1577, 8)로 하면 된다.

한편 유튜브 채널 재선기는 구독자 수 6천 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조회수 30만뷰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