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기, 유튜브 채널 ‘재선기’ 누적 조회수 25만회 돌파
재선기, 유튜브 채널 ‘재선기’ 누적 조회수 25만회 돌파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3.09 09:30
  • 호수 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양수‧김동환‧신철호 원장 찰떡 호흡 … 재료 사용 솔직한 후기로 인기

유튜브 채널 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이하 재선기)가 누적 조회수 25만 회(2월 말 기준)를 돌파했다.

20207월 유튜브를 시작한 후 27개월 만의 기록이자, 지난해 820만 회를 돌파한 이후 6개월만에 세운 기록이다.

재선기는 전문가들이 직접 치과재료 사용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유튜브 채널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내 개원 치과의사 수를 고려할 때, 현재 재선기 구독자가 4,700명에 이른 것은 대단히 괄목할 만한 수치다.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과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 신철호(서울로뎀치과) 원장이 출연해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했다.

각 제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와 보완책까지 소개해 시청자들의 신뢰가 높다.

재선기는 최근 특별 게스트 이태희(라움치과) 원장이 함께한 프렙 3부작을 업로드했으며, 짧은 시간 안에 중요한 부분만 볼 수 있는 쇼츠 영상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쇼츠 영상 가운데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이 주목받고 있다는 후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덴탈비타민 웹사이트(www.dentalvitamin.co.kr)에서는 최근 재선기 25만뷰 돌파 감사 댓글 이벤트를 열고, 가입회원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DV Point 5,000P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택일해 증정했으며, 우수 댓글 고객에게는 DV Point 5P를 증정했다.

재선기 관계자는 “25만뷰를 달성할 수 있던 것은 많은 구독자들이 공감해줬기 때문이라며 치과재료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더욱 많은 선생님들이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mall(www.dvmall.co.kr)에서 상세 상품 정보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