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1800명 ‘일타 치과의사 다양한 증례 공유’
네오, 1800명 ‘일타 치과의사 다양한 증례 공유’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3.30 11:05
  • 호수 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까지 ‘2023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43일부터 430일까지 ‘2023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네오포럼 팀 채팅방 참가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네오포럼은 네오가 카카오톡 팀채팅으로 운영하는 실시간 커뮤니티 공간으로, 현재 허영구 대표를 포함해 약 1,800여 명의 치과의사가 다양한 치과 임상 케이스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은 픽스처 사이너스 리페어 임플란트 주위염 YK 보철시스템 매직 아이템프를 주제로 접수한다.

CT 및 파노라마 사진 영상 판독 구강 내 임상사진 로딩 후 사진 등의 시술과정 상세 설명 및 환자의 Clinical History 및 계획 등을 원본 사진과 함께 제출해야 한다.

공모전 결과는 531일 네오포럼 팀채팅방을 통해 공지하며, 시상식은 오는 64일 세종대학교에서 열리는 네오 심포지엄에서 진행한다.

수상자들에게는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를 포함해 Sinus All Kit, Repair Kit(FR/SR), Magic i Temp 등 다양한 상품을 선사하며, 공모전 응모자 전원에게 덴탈 마스크(5박스)를 증정한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포럼을 통해 고난도 케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공유하면서 노하우를 습득하고, 궁금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어 실제 임상에 도움이 된다는 분들이 많다면서 공모전에 다양한 상품도 준비돼 있으므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공모전 문의는 네오 대표전화(1577-2885)로 하면 되며, QR코드를 스캔하면 네오포럼 카카오톡 팀채팅방에 입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