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 “진료에서 가장 유용한 최애템은 이것”
DVmall “진료에서 가장 유용한 최애템은 이것”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2.29 13:28
  • 호수 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애템 이벤트에 1500명 참가 … DV point 적립권 및 Profa File 인기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이 지난 12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DVmall이 추천한 나의 임상 최..이벤트를 진행했다.

DVmall2019년부터 매월 BEST 추천상품을 선정해 제품에 대한 댓글 이벤트와 특별 프로모션을 펼치고, DVmall 회원들이 추천상품 가운데 임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추천 후기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사용 후기를 공유해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DVmall이 추천한 제품 가운데 최애템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전원에게 DV Point 5,000P를 증정하고, 우수 댓글 10명을 선정해 DV Point 3P 또는 프리미엄 피자 세트 기프티콘 중 1개를 증정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은 총 1,500여 명.

DV Point 적립권이 단연 인기가 많았다.

DV PointDVmall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적립권 구매 시 금액별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므로 고객들이 물건을 구매하기 전에 먼저 구비해두는 아이템이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WHITE WINTER DV on WORLD 프로모션에서도 11회 한정으로 10P50% 할인된 금액 5P에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 적립권만큼이나 최애템으로 꼽히는 아이템은 ‘Profa File’로 나타났다.

첫 번째 DVmall BEST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는 ‘Profa File’은 저렴한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해 Ni-Ti File계의 갓성비로 불린다.

저렴한 가격에 파절 저항성까지 높아 근관치료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제품으로 개원의들에게 평가받고 있는 제품.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도 한정 프로모션으로 Profa File 6개 구매 시 2개를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골드 코팅으로 유연성을 높인 Profa File Gold 제품류에 한해서는 4갑 구매 시 DV Point 16,000P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최애템 이벤트에서는 Beautifil 라인업(Flow/Bulk/LS), 신흥 마스크 라인(KF94 3D/ KF94 2D/덴탈마스크), GSB 글러브, Parkell DryZ, Shofu Dura-Green DIA 등이 추천 받았다.

DVmall 관계자는 “BEST 추천상품을 통해 제품의 생생한 임상 후기를 공유할 수 있었다면서 다양한 제품을 선정해 앞으로 임상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DVmall은 오는 116일까지 WHITE WINTER DV on WORLD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BEST 추천상품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