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새부리형 모양 신흥 KF94 2D 마스크 출시
신흥, 새부리형 모양 신흥 KF94 2D 마스크 출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2.01 11:42
  • 호수 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색상과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 폭 넓혀

신흥이 새부리형 모양의 신흥 KF94 2D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흥 KF94 2D 마스크는 흰색, 검정색, 회색, 카키색, 베이지 색 등 총 5종으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과 얼굴 톤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는 검정색회색카키색베이지색 혹은 검정색회색흰색베이지색 각 6매입씩 포장된 ASSORTED 조합 외에 베이지색과 카키색, 베이지색과 회색, 베이지색과 검정색으로 구성된 Half & Half 버전이 출시됐다. 1박스 당 총 24매입으로 구성됐으며, 단일 색상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신흥 KF94 마스크는 모두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기존의 신흥 KF94 마스크와 동일하게 공기 중 미세 유해물질을 여과해 차단하는 MB 필터 및 3중 필터를 사용했다.

또한 분진 포집 효율(PFE)과 세균 차단 효율(BFE) 모두 식약처 기준 95%보다 높은 99%를 자랑한다.

신흥 KF94 마스크는 필터부터 완제품까지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겉감은 우수한 통기성과 보풀 발생이 적은 소재를 사용했고, 안면부 흡기 저항 역시 식약처 기준 70Pa보다 낮은 27Pa로 덥고 습한 여름에도 숨쉬기 편하다.

안감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안감을 사용했다. 넓은 마스크 내부 공간으로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고, 코 지지대와 편안한 이어 밴드로 밀착력과 착용감을 동시에 높였다.

신흥 관계자는 착용감이 좋은 신흥 KF94 마스크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드리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신흥의 다양한 마스크 라인업을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흥은 신흥 덴탈마스크, 개별 포장된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 신흥 KF94 3D 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모든 신흥 마스크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도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080-801-1577, 8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