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it 쉽게
메가젠,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it 쉽게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2.12.15 12:49
  • 호수 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1일 수원서 … “완성도 높은 임플란트 가능”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Osseodensification Academy(이하 Densah OD Academy)’ 전국투어 올해 마지막 세미나가 오는 1221일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윤정훈(꿈을심는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강연 프로그램은 Densah Bur 소개 Clinical Applications 핸즈온 등 3가지 파트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Clinical Applications’ 파트에서는 Early Loading Sinus Lifting Ridge Splinting(Expansion) 등을 다룬다.

메가젠 관계자는 본 세미나는 20202Densah Bur 론칭 세미나 후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it & Sinus Lift 쉽게하기를 주제로 전국투어를 진행하면서 ‘Densah OD Academy’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Densah Bur’는 유럽은 물론 북미지역 치과의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로,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폭에서 최대의 효과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Osseodensification Effect를 이용해 자가골의 손실 없이 D4 BoneD2 Bone으로 만들어 완성도 높은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의 등록비는 무료이며, 등록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전화(1544-2285)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