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진료 때도 실시간 방역 가능한 소독제 인기
오스템, 진료 때도 실시간 방역 가능한 소독제 인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01 12:03
  • 호수 1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독제 ‘킬바이러스’ … 강력한 살균력과 인체 안전성 갖춰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킬바이러스’(제조사 유니세스매니지먼트)가 안전하고 사용이 편한 소독제로 호평받고 있다.

킬바이러스는 자동분사 소독기 형태의 킬바이러스 스마트건과 소독제 킬바이러스 KV31+로 구성됐다.

제품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 각종 전염성 병원균을 99.999%까지 살균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강력한 살균력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안전한 소독제로 호평 받는다.

일반 염소계, 에탄올 계열 소독제의 경우 독성이 있어 피부나 눈의 자극과 흡입 등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나 킬바이러스는 천연광물인 제올라이트를 주성분으로 만든 미네랄 워터로, 안전성이 검증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방역이 더욱 중요해졌지만 일반 소독제의 경우 인체에 위해성이 있다보니 환자 내원 중에는 실시간 방역이 어려웠다면서 “‘킬바이러스는 환자가 내원한 상태나 치료 전후 등 수시로 안전하게 소독과 방역을 할 수 있어 코로나19가 확산되는 가운데 더욱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킬바이러스는 의료설비에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의료설비 부식 우려가 있는 기존 산성소독제와 달리 킬바이러스는 무독성 알칼리(pH 10.8~11.3) 성분으로 구성돼 치료 기구나 장비의 부식 우려가 없다.

특히 자동분사형 소독기인 킬바이러스 스마트건은 충전식 무선 자동 분무기 형태여서 넓은 공간을 짧은 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방역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힘이 약한 여성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나노 미립화 분무로 표면이 젖지 않아 분사 후 닦아낼 필요가 없으며, 분무 거리가 2m나 돼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킬바이러스는 지난 상반기 출시 후 강력한 살균효과와 안전성, 사용 편의성을 두루 갖춘 소독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면서 코로나19 방역과 교차감염 관리의 니즈가 커지면서 제품 문의와 판매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394-961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