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22] 플라즈맵, SIDEX 2022서 누적 1,400억원 계약 확보
[SIDEX 2022] 플라즈맵, SIDEX 2022서 누적 1,400억원 계약 확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07 10:26
  • 호수 1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즈마 표면처리 기술 적용 신제품 출시 … Dr. Dirk Duddeck 초청강연도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대표 임유봉)‘SIDEX 2022’에서 임플란트 플라즈마 표면처리(Regenerative activation)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ACTILINK motion)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플라즈맵은 국내 글로벌 임플란트 제조사인 메가젠임플란트와 함께 집중적으로 홍보하면서 신제품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기간에 플라즈맵은 SIDEX 2022에서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인 원데이바이오텍(대표 김진환)과 신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인 바이오템(대표 이영호)과도 MOU를 체결했다.

특히 원데이바이오텍과의 협력에 있어서 플라즈마 표면처리를 위한 포장 기술을 적용해 임플란트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플라즈맵 특허 기술에 대한 라이센싱 아웃을 함께 진행했다.

이와 함께 일본과 중국에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덴탈오케이(대표 김광진)와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플라즈맵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협력을 구축하면서 플라즈마 표면처리 솔루션(ACTILINK)의 치과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출시를 빠르게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지역적으로 확대하는 부분과 함께, 적용 시장 측면에서도 정형외과, 성형외과 및 피부과로의 기술적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플라즈맵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체결한 계약을 포함해 현재까지 누적 약 1,400억 원의 계약을 확보했다면서 “1,300억 원 이상의 수주잔고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플라즈맵은 SIDEX 2022에서 Dr. Dirk Duddeck(독일의 클린임플란트 재단 대표이사)임플란트 표면의 불순물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초청강연과 임유봉(물리학 박사) 대표의 기술세미나로 임플란트 표면의 불순물 제거를 위한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강연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플라즈맵은 클린임플란트와 협력을 통해 플라즈마 기술이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에서 새로운 기술 표준을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협력방안을 협의했고, 오는 9월 스위스에서 열리는 유럽 임플란트 학회에 같이 참여해 임플란트 표면 불순물 관리의 중요성과 이를 위한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을 함께 소개하기로 했다.

플라즈맵 관계자는 “SIDEX 2022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매우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고, 빠르게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했다플라즈맵 임상연구센터인 미국법인과 유럽의 협력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서 플라즈마 솔루션을 지역적인 확산과 함께 다양한 적용 시장으로 확대하면서 성공적인 글로벌 사업화를 만들 수 있는 확신이 생겼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