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치아미백 및 시린이 케어 치약 출시
오스템파마, 치아미백 및 시린이 케어 치약 출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2.28 21:43
  • 호수 1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손치과병원과 공동 연구개발한 프리미엄 치약 2종

의약품 제조사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가 이손치과병원(병원장 이창규)과 공동 연구개발한 프리미엄 치약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치아미백 치약 ‘LaLaCK’와 시린이 케어 치약 ‘VitaCK’는 양 사가 총 6개월 간 10회의 임상 테스트를 진행해 선보인 제품이다.

또한 제품 주 구입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치약의 맛과 향, 쿨링감, 치약 반죽의 질감 등의 품평회를 진행하며 검증 절차를 거쳤다.

치아미백 치약 ‘LaLaCK’는 치과 미백제와 동일 성분인 과산화수소를 0.75% 함유하고 있어 식약처로부터 미백 치약 허가를 받았다. 발포제 대신 과산화수소로 거품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치태 제거, 충치 예방, 구취 제거뿐만 아니라 치주병 세균 억제 효과까지 갖췄다.

시린이 케어 치약 ‘VitaCK’는 치아 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TCP)19% 함유돼 있어 시린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다.

특히 타르색소를 넣지 않아 안전하고, 양치 후 상쾌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항균, 항염 원료로 알려진 몰약 에센스와 세이지 추출물을 추가해 임상적 가치를 높였다.

두 신제품은 이손치과병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는 이손치과병원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고기능성 치약, 프리미엄 칫솔 등 다양한 구강케어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로,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오스템파마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 치약은 지난해 11월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최근에는 인기 캐릭터 무직타이거콜라보 한정판 치약칫솔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손치과병원은 충남 당진시 소재의 의료법인 이손의료재단 산하 병원으로, 1998년 이창규 원장의 당진 이치과의원을 모태로 2012년 설립돼 지역사회 나눔 및 진료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