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닥터 오스템TV’서 구강관리 ‘꿀팁’ 전수
오스템파마, ‘닥터 오스템TV’서 구강관리 ‘꿀팁’ 전수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0.07 15:36
  • 호수 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건조증치료제 ‘제로미아’ … 현직 교사 등 생활 아이템으로 사용

최근 오스템파마(대표 송주동)가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통해 유익한 구강 건강 관리 정보를 제공하며 대중과의 소통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스템파마 의약사업부는 자사 유튜브 채널 구강 건강의 모든 것-닥터 오스템TV’(이하 닥터 오스템TV)”에서 최근 첫 시리즈 영상을 선보였다.

말을 많이 하는 대표적 직업인 교사와 상담원, 아나운서 현직자 인터뷰를 통해 생활 속 사례를 살펴보며 구강 건조와 구취를 예방하는 생활 팁을 전수했다.

영상 전 편에서 현직자들이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으로 언급한 것은 오스템파마가 출시한 휴대용 스프레이 타입의 구강건조증치료제 제로미아.

영상 첫 화에 출연한 23년차 교사 노혜원 씨는 물로 가글을 여러 번 해도 해결되지 않던 구강 건조와 불편했던 느낌이 제로미아로 간편하게 해결했다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구강건조증은 침의 분비량이 줄거나 침의 점성이 높아져 입안이 건조하게 마르는 질환으로, 타액 분비선 활동이 저하된 노인이나 말을 많이 하는 직업군에서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다.

또한 방사선 치료를 받는 암환자, 당뇨고혈압과 같은 만성질환으로 약을 장기 복용하는 환자에게도 구강건조증이 나타날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노인이나 환자뿐만 아니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구강건조증과 입 냄새 해결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제로미아는 휴대용 스프레이 타입이라 편리성과 휴대성이 뛰어나며, 복숭아 향을 첨가해 거부감 없이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임플란트 세계 판매량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자회사로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등을 개발·판매고 있으며, 신약 개발에 앞장서는 바이오기업으로 성장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

특히 2022년 충북 오송에 오스템파마 생산 공장이 준공될 예정이며, 구강건강기능식품도 출시하여 제품군을 확장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