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회, 대국민 홍보의 혁신 ‘웹드라마’ 화제
교정학회, 대국민 홍보의 혁신 ‘웹드라마’ 화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7.30 16:48
  • 호수 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세대 눈높이 맞춘 동영상 홍보물 제작

올바른 교정치과 선택하기 대국민 캠페인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김경호, 이하 교정학회)가 이번에는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웹드라마 형식의 홍보물을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설렘주의보,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 제목의 웹드라마는 양대혁, 채민희, 강은서, 김민식, 김지수, 황채림 등 뛰어난 연기력을 소유한 배우들이 출연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젊은 층에게 적극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웹드라마에서는 교정의사가 자주 바뀌는 이벤트 대형병원의 폐해와 상담 당일 장치 부착, 상담실장 등의 월권행위 등 이벤트성 병원의 상업적 행태를 비판하고, 교정학회 홈페이지의 가까운 교정의사 찾기 사이트를 이용해 회사나 집에서 가까운 교정병원에서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김경호 회장은 부디 이번 웹드라마 홍보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이벤트 대형병원보다는 가까운 동네 교정치과를 주로 찾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면서 항상 윤리적이고 모범적으로 묵묵히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대다수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들에게도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정학회는 올 여름 과대광고, 과도한 이벤트, 과도한 할인을 진행하는 병원을 피하고, ‘집이나 회사 가까운 교정치과를 선택해 올바른 교정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좋은 교정치과 선택하기대국민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미 서울 지하철과 부산대구광주 지하철 내 포스터 홍보와 KBS FM 라디오 등을 통해 교정학회의 메시지를 다각도로 전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한 웹드라마는 교정학회 유튜브 공식계정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링크는 (https://youtu.be/4zW1Os3Qlj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